- A/S 접수 안내
>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제품에 대한 모델 코드, 제원 확인이 필요합니다.
제품 수령시 함께 동봉된 '품질보증서' 사진과 수리가 필요한 부분의 사진을 클라베드제이 고객센터( 010-8426-1947 )에 문자 메시지,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,
A/S 담당자와 수리가 필요한 부분을 상담 후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> 제품 구입 후로 1년 내의 모든 A/S는 무상으로 진행됩니다.
단, 귀금속의 손실, 보석의 손실로 인한 A/S의 경우 유상으로 진행 될 수 있습니다.
> 제품의 확실한 하자, 주문 사항 착오 등 본사의 책임이 분명한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클라베드제이에서 부담하며
제품 착용 시 부주의 (격한 운동 중 착용, 화학물질로 인한 변색 또는 변형, 강한 충격에 의한 변형 또는 알빠짐으로 인한 A/S는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.
- 반품 및 환불 안내
>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 제품에 대한 모델 코드, 제원 확인이 필요합니다.
제품 수령시 함께 동봉된 '품질보증서' 사진을 클라베드제이 고객센터( 010-8426-1947 )에 문자 메시지, 또는 유선 상담을 통해 접수해 주시고,
반품 담당자와 상담 후 서비스가 진행됩니다.
> 제품의 확실한 하자, 주문 사항 착오 등 본사의 책임이 분명한 경우에는 편도 택배비 3,000원을 클라베드제이에서 부담하며
제품 착용시 부주의 (격한 운동 중 착용, 화학물질로 인한 변색 또는 변형, 강한 충격에 의한 변형 또는 알빠짐)로 인한 제품의 원상 복구가 필요하다면 왕복 택배비 6,000원, 제품의 수리비(건별로 상이함)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야 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